위험-관리

위험 관리 전략은 성공적인 비즈니스 계획의 필수적인 부분입니다. 목표와 목표를 달성하려고 노력하는 동안 조직이 직면할 수 있는 가능한 위험을 완화하기 위해 배치됩니다. 오늘날의 불확실한 비즈니스 세계에서는 잠재적 차질의 결과를 피하거나 줄이는 데 도움이 되는 견고한 위험 관리 계획을 수립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리스크 관리 전략의 종류

기업이 사업의 성격과 규모, 사업을 영위하는 산업, 직면하는 위험에 따라 사용할 수 있는 몇 가지 유형의 위험 관리 전략이 있습니다. 가장 일반적인 위험 관리 전략 중 일부는 다음과 같습니다.

위험 회피

위험 회피는 가장 직접적인 위험 관리 전략이며 잠재적으로 피해나 손실을 초래할 수 있는 활동이나 상황을 피하는 것을 수반합니다. 예를 들어 기업은 변동성이 큰 시장에 대한 투자를 피하여 손실 가능성을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

위험 감소

위험 감소는 특정 위험의 가능성 또는 영향을 줄이는 데 집중하는 효과적인 위험 관리 전략입니다. 이 전략에는 비즈니스가 직면한 위험을 식별하고 이러한 위험이 발생할 가능성을 줄이기 위한 전략을 개발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위험 공유

위험 공유에는 위험을 다른 당사자와 이전하거나 공유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예를 들어, 기업은 위험을 보험 제공자에게 전가하기 위해 보험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위험 보유

위험 보유는 회피하거나 이전할 수 없는 위험을 의도적으로 수용하는 것과 관련된 위험 관리 전략입니다. 이 전략은 일반적으로 발생 확률이 낮거나 영향이 적은 위험에 대해 구현됩니다.

올바른 위험 관리 전략 선택

모든 비즈니스는 고유하며 그들이 직면하는 위험은 다양합니다. 올바른 위험 관리 전략을 선택하는 것은 사업의 성격, 사업을 운영하는 산업, 직면한 특정 위험에 따라 달라집니다. 다음은 기업이 올바른 위험 관리 전략을 선택하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팁입니다.

위험 식별

철저한 위험 평가를 수행하여 비즈니스에 대한 잠재적 위험을 식별합니다. 업계에서 흔히 발생하는 위험과 조직 고유의 위험을 식별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위험 분석

가능성과 영향을 이해하여 위험을 분석합니다. 이 분석은 비즈니스가 먼저 해결해야 하는 위험의 우선 순위를 지정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위험 관리 계획 개발

식별된 각 위험을 관리하는 데 사용할 전략을 식별하기 위한 계획을 개발합니다. 또한 재무 및 인적 자원을 포함하여 각 전략을 구현하는 데 필요한 자원을 결정하십시오.

계획 테스트

위험 관리 계획을 개발한 후에는 배포하기 전에 테스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계획을 테스트하면 계획을 구현하기 전에 수정할 수 있는 잠재적인 약점이나 격차를 식별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결론

결론적으로 위험 관리 전략은 모든 비즈니스의 성공과 연속성에 필수적입니다. 조직이 직면할 수 있는 잠재적 위험에 대한 계획을 세우는 데 도움이 되며 이러한 위험의 영향을 완화하기 위한 프레임워크를 제공합니다. 기업은 특정 위험에 맞는 위험 관리 계획을 개발하고 정기적으로 검토하여 효과를 유지해야 합니다. 위험 관리 전략을 구현하는 것은 잠재적인 위험을 관리하기 위한 사전 예방적 접근 방식이며 장기적으로 상당한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