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수

새 집 구입을 고려 중이신가요? 처음으로 주택을 구입하는 사람이든 경험이 있는 사람이든 원활하고 성공적인 주택 구매 절차를 위해 피해야 할 일반적인 실수가 있습니다. 이 블로그 게시물에서는 이러한 실수 중 일부에 대해 논의하여 실수를 피하고 번거로움 없는 주택 구매 경험을 할 수 있도록 합니다.

예산을 알지 못함

주택 구입자들이 저지르는 가장 큰 실수 중 하나는 집에 얼마를 쓸 수 있는지 모르는 것입니다. 과도한 지출이나 빚에 빠지지 않도록 현실적인 예산을 염두에 두는 것이 중요합니다. 가장 좋은 접근 방식은 현재 비용과 부채는 물론 예상되는 미래 비용을 모두 포함하는 예산을 짜는 것입니다. 자신의 재정 상황을 명확히 파악한 후에는 매달 모기지 상환액을 감당할 수 있는 금액을 결정할 수 있습니다.

주택 검사 건너뛰기

주택 검사를 건너뛰는 것은 주택 구매자가 저지르는 또 다른 일반적인 실수입니다. 건물이 아무리 아름다워도 제안을 하기 전에 전문 검사관이 주택의 상태를 평가하도록 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이렇게 하면 사이딩이나 지붕 문제, 배선 문제 또는 배관 문제와 같이 육안으로는 분명하지 않을 수 있는 근본적인 문제를 명확하게 이해할 수 있습니다. 검사를 건너뛰면 값비싼 숨겨진 문제가 있는 집을 구매할 위험이 있습니다.

이웃을 조사하지 않음

새 집을 구입할 때 부동산 자체를 조사하는 것만큼이나 이웃을 조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시간을 내어 해당 지역의 범죄율, 학군, 지역 편의 시설 및 병원과 같은 서비스와의 근접성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해당 지역에 익숙하지 않은 경우 하루 중 다른 시간에 동네를 드라이브하여 지역 사회와 그 주변 환경에 대한 느낌을 얻으십시오.

미래 재판매 가치 무시

새 집에서 수년을 보낼 계획이라면 부동산의 재판매 가치를 고려하는 것이 항상 현명합니다. 집과 집에서 제공하는 편의 시설을 좋아할 수 있지만 장기적으로 집의 가치에 대해 생각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가격이 너무 비싸거나 해당 지역에서 특이한 집을 구입하는 경우 나중에 판매하기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제안을 하기 전에 시간을 내어 지역 부동산 시장을 조사하고 해당 지역의 주택이 무엇에 팔리고 있는지 알아보십시오.

부동산 중개인을 고용하지 않음

마지막으로, 여러분이 할 수 있는 가장 큰 실수 중 하나는 주택 구매 과정을 혼자서 탐색하려는 것입니다. 온라인에서 풍부한 정보를 찾을 수 있는 것은 사실이지만 전문 부동산 중개인만이 제공할 수 있는 정보도 있습니다. 훌륭한 중개인은 지역 부동산 시장의 모든 면을 알고 이웃과 주택 가치에 대한 귀중한 조언을 제공하며 구매 프로세스의 모든 단계를 안내합니다.

결론적으로 주택 구입은 흥미롭고 삶을 변화시키는 경험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예산이 없거나, 주택 검사를 건너뛰거나, 동네를 조사하지 않거나, 주택의 재판매 가치를 무시하거나, 부동산 중개업자를 고용하지 않는 등 일반적인 실수를 피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다음 팁을 따르면 비용이 많이 드는 함정을 피하고 꿈에 그리던 집을 찾을 수 있습니다.